2002년12월08일 99번
[고객응대] 텔레마케터가 고객응대에서 가급적 사용하지 않아야 하는 말은?
- ① 감사합니다.
- ② 사용해 보시고 소개해 주세요.
- ③ 탁월한 선택입니다.
- ④ 잘 모르시는 것 같은데요.
(정답률: 67%)
문제 해설
"잘 모르시는 것 같은데요."는 고객에게 불안감을 줄 수 있고, 상대방의 지식을 무시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기 때문에 텔레마케터가 가급적 사용하지 않아야 하는 말입니다. 대신에 고객의 의견을 듣고 이해하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