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2년12월08일 99번

[고객응대]
텔레마케터가 고객응대에서 가급적 사용하지 않아야 하는 말은?

  • ① 감사합니다.
  • ② 사용해 보시고 소개해 주세요.
  • ③ 탁월한 선택입니다.
  • ④ 잘 모르시는 것 같은데요.
(정답률: 67%)

문제 해설

"잘 모르시는 것 같은데요."는 고객에게 불안감을 줄 수 있고, 상대방의 지식을 무시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기 때문에 텔레마케터가 가급적 사용하지 않아야 하는 말입니다. 대신에 고객의 의견을 듣고 이해하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