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12월08일 97번
[고객응대] 고객의 전자우편(E-Mail) 문의에 대한 답변시 지켜야 할 일반적인 Rule이 아닌 것은?
- ① 상대 고객에 상관없이 모든 전자우편(E-Mail)은 제목을 비교적 간단히 하고 통일되게 한다.
- ② 고객이 원하는 답이 답변 전자우편(E-Mail)원문에 반드시 포함되도록 한다.
- ③ 하나의 전자 메일에 한 주제만 다루도록 한다.
- ④ 컴퓨터 스크린 상에서 읽기 좋도록 형식을 맞추어 보낸다
(정답률: 55%)
문제 해설
"고객이 원하는 답이 답변 전자우편(E-Mail)원문에 반드시 포함되도록 한다."가 아닌 것은 일반적인 Rule이다. 이유는 고객이 문의한 내용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지 않으면 고객은 불만을 느끼고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답변 전자우편(E-Mail)에는 고객이 원하는 답변이 포함되어야 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