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12월08일 58번
[텔레마케팅관리] 인바운드 콜센터 보다 아웃바운드 콜 센터에 반드시 필요한 인력은?
- ① 수퍼바이저
- ② 리스트 관리자
- ③ 교육 담당자
- ④ 채용 담당자
(정답률: 50%)
문제 해설
아웃바운드 콜 센터에서는 대부분의 전화가 고객에게 직접 걸리는 것이 아니라, 미리 정해진 리스트에 따라 전화를 걸어야 합니다. 이때 리스트 관리자는 고객 정보를 정확하게 관리하고, 전화를 걸어야 할 대상을 선별하여 리스트에 추가하거나 삭제하는 등의 역할을 담당합니다. 따라서 리스트 관리자는 아웃바운드 콜 센터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며,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정확한 정보를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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