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9년03월03일 1번

[판매관리]
재포지셔닝이 필요한 상황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기업 매출 증가
  • ② 경쟁우위 열세
  • ③ 소비자 기호의 변화
  • ④ 제품속성 선택 실패
(정답률: 87%)

문제 해설

재포지셔닝은 기업이 제품 또는 브랜드의 위치를 변경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거나 경쟁 업체와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입니다. 그러나 기업 매출 증가는 이미 기업이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고, 시장에서 충분한 수요가 있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재포지셔닝이 필요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따라서 기업 매출 증가는 재포지셔닝과는 거리가 먼 것입니다.
이전 문제
다음 문제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