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6월12일 1번
[판매관리] 제품 수명주기 중 성장기의 특성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제품의 판매가 대폭 증가하기 시작한다.
- ② 새로운 경쟁사들이 이익의 기회를 잡기 위해 시장에 진입한다.
- ③ 광고의 일부를 제품 인지로부터 제품 확산과 구매를 유도하기 위한 광고로 변경한다.
- ④ 시장수정, 제품수정, 마케팅 믹스 수정 등의 전략을 고려한다.
(정답률: 70%)
문제 해설
이전 문제
다음 문제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