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12월08일 74번
[텔레마케팅관리] 잘 운영되는 콜센터의 특성으로 가장 적절하게 설명된 것은?
- ① 텔레마케터들이 지지하는 문화를 가지고 있다.
- ② 계산ㆍ측정되는 통계자료가 없다.
- ③ 모니터링의 교육기간이 한정되어 있다.
- ④ 행동시간이 통제된다.
(정답률: 62%)
문제 해설
콜센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며, 이를 위해 텔레마케터들은 고객 중심의 문화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텔레마케터들이 지지하는 문화를 가지고 있다."가 가장 적절한 특성입니다. 다른 보기들은 콜센터 운영에 있어서 부족한 점들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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