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6월12일 85번

[고객응대]
고객 유형별 응대 포인트로 옳은 것은?

  • ① 신중형 - 잘 경청하고 당당하게 대하며, 너무 조르거나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다.
  • ② 변덕형 -말씨나 태도를 공손히 하며, 동작이나 설명을 천천히 하여 기다리게 한다.
  • ③ 우유부단형 - 논리 정연하게 설명하며, 요점을 간결하게 근거를 명확히 한다.
  • ④ 이론형 - 세일즈 포인트를 비교하여 설득하며, “이것이 좋습니다.”라고 조언한다.
(정답률: 42%)

문제 해설

신중형은 고객의 말을 잘 듣고 존중하며, 고객을 조르거나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유지하고, 고객의 요구에 최대한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