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6월12일 85번
[고객응대] 고객 유형별 응대 포인트로 옳은 것은?
- ① 신중형 - 잘 경청하고 당당하게 대하며, 너무 조르거나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다.
- ② 변덕형 -말씨나 태도를 공손히 하며, 동작이나 설명을 천천히 하여 기다리게 한다.
- ③ 우유부단형 - 논리 정연하게 설명하며, 요점을 간결하게 근거를 명확히 한다.
- ④ 이론형 - 세일즈 포인트를 비교하여 설득하며, “이것이 좋습니다.”라고 조언한다.
(정답률: 42%)
문제 해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