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6월12일 66번
[텔레마케팅관리] Inhouse Telemarketing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기업 내에 텔레마케팅 센터를 설치하여 기업의 모든 텔레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실행하며 통제한다.
- ② 기업의 입장에서 고객의 반응을 바로 파악하여 융통성을 갖고 대응할 수 있다.
- ③ 비용 측면에서 초기 투자비가 상대적으로 적게 든다.
- ④ 주로 통신판매회사, 백화점, 소비재 제조회사, 은행, 보험사 등의 업종에서 도입하고 있다.
(정답률: 62%)
문제 해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
하지만 "비용 측면에서 초기 투자비가 상대적으로 적게 든다."라는 설명은 옳은 것입니다. 이는 외부 텔레마케팅 업체를 고용하는 것보다 기업 내부에서 직접 텔레마케팅 센터를 운영하는 것이 초기 투자비가 적게 들기 때문입니다. 또한 기업 내부에서 직접 운영하면 외부 업체에 지불해야 하는 수수료 등의 비용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