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6월12일 66번

[텔레마케팅관리]
Inhouse Telemarketing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기업 내에 텔레마케팅 센터를 설치하여 기업의 모든 텔레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실행하며 통제한다.
  • ② 기업의 입장에서 고객의 반응을 바로 파악하여 융통성을 갖고 대응할 수 있다.
  • ③ 비용 측면에서 초기 투자비가 상대적으로 적게 든다.
  • ④ 주로 통신판매회사, 백화점, 소비재 제조회사, 은행, 보험사 등의 업종에서 도입하고 있다.
(정답률: 62%)

문제 해설

"Inhouse Telemarketing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에 대한 답변은 없습니다.

하지만 "비용 측면에서 초기 투자비가 상대적으로 적게 든다."라는 설명은 옳은 것입니다. 이는 외부 텔레마케팅 업체를 고용하는 것보다 기업 내부에서 직접 텔레마케팅 센터를 운영하는 것이 초기 투자비가 적게 들기 때문입니다. 또한 기업 내부에서 직접 운영하면 외부 업체에 지불해야 하는 수수료 등의 비용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