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6월12일 53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시스템 매니저의 역할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 ① 콜센터 전반의 시스템을 관리하고,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 ② 시스템의 장애를 예방하고 장애시 신속히 복구하여야 한다.
- ③ 보안에 대처하여 서비스 연속성을 관리하여야 한다.
- ④ PDS와 같은 시스템을 이용한 효과 분석을 하여야 한다.
(정답률: 43%)
문제 해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