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6월12일 53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시스템 매니저의 역할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 ① 콜센터 전반의 시스템을 관리하고,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 ② 시스템의 장애를 예방하고 장애시 신속히 복구하여야 한다.
  • ③ 보안에 대처하여 서비스 연속성을 관리하여야 한다.
  • ④ PDS와 같은 시스템을 이용한 효과 분석을 하여야 한다.
(정답률: 43%)

문제 해설

"PDS와 같은 시스템을 이용한 효과 분석을 하여야 한다."는 콜센터 시스템 매니저의 역할에 적합한 항목입니다. 이유는 PDS와 같은 시스템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함으로써 콜센터의 성능을 평가하고 개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항목들은 모두 콜센터 시스템 매니저의 역할에 적합한 항목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