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6월12일 56번

[텔레마케팅관리]
서비스 전략적인 측면에서 본 콜센터의 역할이 아닌 것은?

  • ① 콜센터는 철저한 서비스 실행 조직으로서 기업 전체에 미칠 영향을 중요시해야 한다.
  • ② 서비스 및 고객 니즈를 정확히 이해하고 이애 대해 피드백을 줄 수 있어야 한다.
  • ③ 기업의 서비스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콜센터 성과지표(KPI)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 ④ 고객에게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커뮤니케이션 채널도 단순화시켜야 한다.
(정답률: 74%)

문제 해설

고객에게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단순화하는 것은 콜센터의 전략적 역할 중 하나이다. 따라서 이 보기는 서비스 전략적인 측면에서 본 콜센터의 역할이 아닌 것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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