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6월12일 3번

[판매관리]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목적이 아닌 것은?

  • ① 고객가치의 극대화를 통한 기업가치의 극대화이다.
  • ②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기존고객의 이탈을 방지하고, 고객을 강화한다.
  • ③ 고객에 대해 판매를 최대화하고 비용을 최소화하여 수익을 극대화한다.
  • ④ 즉각적인 고객의 반응을 이끌어낸다.
(정답률: 50%)

문제 해설

정답은 "즉각적인 고객의 반응을 이끌어낸다." 이다.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목적은 고객가치의 극대화를 통한 기업가치의 극대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기존고객의 이탈을 방지하고 고객을 강화하는 것, 그리고 고객에 대해 판매를 최대화하고 비용을 최소화하여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즉각적인 고객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것은 마케팅의 일부분이지만, 목적은 아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