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6월12일 6번
[판매관리]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에 관한 단계별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정보탐색 -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정보탐색 활동에는 인적, 상정, 공공, 경험 등이 있다.
- ② 문제인식 -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 과정의 첫 단계이다.
- ③ 대체안 평가 - 가장 선호하는 상표를 구매한다.
- ④ 구매 후 행동 - 제품 사용성과에 만족한 소비자는 재구매의 가능성이 높다.
(정답률: 72%)
문제 해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
또한, "정보탐색 -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정보탐색 활동에는 인적, 상정, 공공, 경험 등이 있다."는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를 설명하며, "문제인식 -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 과정의 첫 단계이다."는 소비자가 제품 구매의 필요성을 느끼는 단계를 설명합니다. 마지막으로, "구매 후 행동 - 제품 사용성과에 만족한 소비자는 재구매의 가능성이 높다."는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한 후 만족도를 평가하고, 재구매 여부를 결정하는 단계를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