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3월07일 99번
[고객응대] 우수한 고객응대를 통한 기업의 이득이 아닌 것은?
- ① 고객만족과 직원 만족
- ② 고객의 재방문 (재구매)
- ③ 경쟁기업의 성장
- ④ 기업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형성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응대를 통한 기업의 이득은 고객만족과 직원 만족, 고객의 재방문 (재구매), 기업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형성 등이 있다. 그러나 경쟁기업의 성장은 기업의 이득이 아니다. 경쟁기업이 성장하면 시장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기업의 점유율이 감소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경쟁기업의 성장은 기업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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