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4년03월07일 18번

[판매관리]
CRM을 위해 텔레마케팅을 활용할 때 고려해야할 점이 아닌것은?

  • ① 고객과의 바람직한 관계탐구절차가 병행되어야 한다.
  • ② 고객과 기업과의 상호신뢰 및 존중관계를 바탕으로 해야한다.
  • ③ 기업의 다양한 접촉경로를 지원하고 다른 부문과 협조체계가 이루어져야 한다.
  • ④ 기업의 입장을 충분히 고려한 텔레마케팅 프로그램이 기획되어야 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인 "기업의 입장을 충분히 고려한 텔레마케팅 프로그램이 기획되어야 한다."은 고객과의 관계탐구, 상호신뢰, 다양한 접촉경로 지원, 협조체계 등 모두 고려해야할 점이지만, 기업의 입장을 충분히 고려하지 않으면 효과적인 CRM을 구축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기업의 입장을 고려하지 않으면 예산, 인력, 시간 등의 제약으로 인해 텔레마케팅이 비효율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고, 이는 고객과의 관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의 입장을 충분히 고려한 텔레마케팅 프로그램이 기획되어야 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