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3월07일 18번
[판매관리] CRM을 위해 텔레마케팅을 활용할 때 고려해야할 점이 아닌것은?
- ① 고객과의 바람직한 관계탐구절차가 병행되어야 한다.
- ② 고객과 기업과의 상호신뢰 및 존중관계를 바탕으로 해야한다.
- ③ 기업의 다양한 접촉경로를 지원하고 다른 부문과 협조체계가 이루어져야 한다.
- ④ 기업의 입장을 충분히 고려한 텔레마케팅 프로그램이 기획되어야 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인 "기업의 입장을 충분히 고려한 텔레마케팅 프로그램이 기획되어야 한다."은 고객과의 관계탐구, 상호신뢰, 다양한 접촉경로 지원, 협조체계 등 모두 고려해야할 점이지만, 기업의 입장을 충분히 고려하지 않으면 효과적인 CRM을 구축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기업의 입장을 고려하지 않으면 예산, 인력, 시간 등의 제약으로 인해 텔레마케팅이 비효율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고, 이는 고객과의 관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의 입장을 충분히 고려한 텔레마케팅 프로그램이 기획되어야 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