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3월07일 63번
[텔레마케팅관리] 고객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텔레마케터에게 필요한 능력이 아닌 것은?
- ① 고객정보 수집
- ② 정중하고 조리 있는 대화기술
- ③ 콜분석 및 예측
- ④ 통화시간 조절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콜분석 및 예측은 고객서비스를 담당하는 텔레마케터에게 필요한 능력이 아닙니다. 이는 주로 데이터 분석가나 마케팅 전문가들이 수행하는 작업으로, 텔레마케터는 고객정보 수집과 정중하고 조리 있는 대화기술, 그리고 통화시간 조절 등의 능력이 필요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