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4년03월07일 63번

[텔레마케팅관리]
고객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텔레마케터에게 필요한 능력이 아닌 것은?

  • ① 고객정보 수집
  • ② 정중하고 조리 있는 대화기술
  • ③ 콜분석 및 예측
  • ④ 통화시간 조절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콜분석 및 예측은 고객서비스를 담당하는 텔레마케터에게 필요한 능력이 아닙니다. 이는 주로 데이터 분석가나 마케팅 전문가들이 수행하는 작업으로, 텔레마케터는 고객정보 수집과 정중하고 조리 있는 대화기술, 그리고 통화시간 조절 등의 능력이 필요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