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4년03월07일 78번

[고객응대]
인바운드 스크립트 구성요소가 아닌 것은?

  • ① 인사/소개
  • ② 탐색질문
  • ③ 가치설득
  • ④ 통화가능여부 확인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인바운드 스크립트는 고객과의 대화를 원활하게 하기 위해 미리 구성된 대화 스크립트이며, 인사/소개, 탐색질문, 가치설득 등의 요소로 구성됩니다. 이 중 "통화가능여부 확인"은 인바운드 스크립트 구성요소가 아닙니다. 이는 고객과의 대화를 진행하기 전에 고객이 통화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하는 단계로, 인바운드 전화를 받는 상담원이 직접 수행하는 작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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