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4년03월07일 10번

[판매관리]
Average Speed of Answer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 ① 걸려온 전화를 처리하는데 걸리는 평균시간
  • ② 고객이 상담원과 통화하기 위해 기다린 평균시간
  • ③ 트렁크(중계회선)의 평균 사용시간
  • ④ 걸려온 전화를 마칠 때까지 걸리는 평균 통화시간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Average Speed of Answer는 고객이 상담원과 통화하기 위해 기다린 평균시간을 의미한다. 즉, 고객이 전화를 걸어서 상담원과 연결되기까지 기다리는 평균 시간을 측정하는 지표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