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3월07일 95번
[고객응대] 다음은 모여행사에 전화를 걸어 온 고객과 상담원 장00씨가 나누는 대화의 일부분이다. ( )에 들어갈 수 있는 화법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 ① (웃으며) 네 감사합니다. 누구시죠?
- ② 광고에 다 나와 있습니다만, ( 무엇를 찾는듯 소리를 내며 ) 무엇이 궁금하십니까 ?
- ③ 아 네, (빠른 속도로) 먼저 원하시는 가격대와 일정을 말씀해주시겠습니까 ?
- ④ (웃으며) 감사합니다. 저희 여행사에서는 다양한 겨울 특별상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설명드리기 전에 몇가지 먼저 여쭈어 보겠습니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4번째 보기가 가장 적절하다. 상담원은 고객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들은 후에도 친절하게 대응하며,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겨울 특별상품에 대한 설명을 하기 전에 몇 가지 여쭈어 보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다. 이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한 화법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