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4년03월07일 95번

[고객응대]
다음은 모여행사에 전화를 걸어 온 고객과 상담원 장00씨가 나누는 대화의 일부분이다. ( )에 들어갈 수 있는 화법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 ① (웃으며) 네 감사합니다. 누구시죠?
  • ② 광고에 다 나와 있습니다만, ( 무엇를 찾는듯 소리를 내며 ) 무엇이 궁금하십니까 ?
  • ③ 아 네, (빠른 속도로) 먼저 원하시는 가격대와 일정을 말씀해주시겠습니까 ?
  • ④ (웃으며) 감사합니다. 저희 여행사에서는 다양한 겨울 특별상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설명드리기 전에 몇가지 먼저 여쭈어 보겠습니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4번째 보기가 가장 적절하다. 상담원은 고객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들은 후에도 친절하게 대응하며,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겨울 특별상품에 대한 설명을 하기 전에 몇 가지 여쭈어 보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다. 이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한 화법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