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3월07일 85번
[고객응대] 상담을 잘 하기 위한 태도로 알맞은 것은?
- ① 고객의 의견을 진지하게 경청하도록 한다.
- ② 텔레마케터는 전문가이므로 자신의 의견을 일방적으로 설득시키는 것이 좋다.
- ③ 상담 시 시청각자료는 쓰지 않는다.
- ④ 텔레마케터의 권위를 높이기 위해 전문적인 용어를 쓴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의 의견을 진지하게 경청하는 것은 상담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이다. 이는 고객의 문제와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맞는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함이다.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지 않으면 고객은 불만족을 느끼고, 상담의 효과도 떨어질 수 있다. 따라서 고객의 의견을 진지하게 경청하는 태도가 필요하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