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3월07일 86번
[고객응대] 고객과 상담시 피해야 할 것은?
- ① 적절한 경어의 사용
- ② 표준말
- ③ 긍정적인 말
- ④ 단정적인 말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단정적인 말은 고객과의 대화에서 피해야 하는 것이다. 이유는 고객의 요구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단정적인 말은 상황을 일방적으로 판단하고 결론을 내리는 것으로, 고객과의 원활한 대화와 문제 해결을 방해할 수 있다. 따라서 적절한 경어의 사용과 표준말, 그리고 긍정적인 말을 사용하여 고객과의 대화를 이어나가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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