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3월07일 58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역할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고객접점 센터이다.
- ② 고객중심의 마케팅을 전개한다.
- ③ 전화, 우편, 이메일 등 다양한 매체중심의 마케팅을 전개한다.
- ④ 이익 센터가 아닌 고객봉사 센터라고 할 수 있다.
(정답률: 60%)
문제 해설
콜센터의 역할은 이익 센터가 아닌 고객봉사 센터라고 할 수 있다는 것은, 콜센터가 기업의 이익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주요 목적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익을 추구하는 것보다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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