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3월07일 19번
[판매관리] 상담원이 콜을 처리할 수 있는 평균적인 서비스 수준 정도를 의미하는 것은?
- ① 콜서비스의 신속성
- ② 주문획득률
- ③ 콜서비스 레벨
- ④ 패스콜 서비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콜서비스 레벨은 상담원이 콜을 처리하는데 걸리는 시간과 콜을 받았을 때 처리되는 확률 등을 고려하여 정해지는 평균적인 서비스 수준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는 고객 만족도와 회사의 업무 효율성을 결정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