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3년06월02일 93번

[고객응대]
고객만족 화법 중 그 예가 틀린 것은?

  • ① [Yes/But 화법] 물론 고객님 입장이시라면 그러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경우라면~
  • ② [경청화법] 네. 그러셨군요.
  • ③ [부메랑 화법] 네. 고객님 말씀이 맞습니다. 덕분에 저도 매우 수월 했습니다.
  • ④ [아론슨 화법] 현재 예약이 많아 바로는 어렵겠지만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방문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답률: 48%)

문제 해설

"[부메랑 화법] 네. 고객님 말씀이 맞습니다. 덕분에 저도 매우 수월 했습니다."가 틀린 것이 아니라 올바른 고객만족 화법이다. 이는 고객의 의견을 인정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는 것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고 만족도를 높이는 효과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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