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3년06월02일 84번

[고객응대]
고객의 유형 중 단호한 형(Decisive)의 고객상담 요령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고객에게 상담원이 될 수 있으면 말을 많이 한다.
  • ② 질문에 직접적인, 간결한, 사실적인 대답을 한다.
  • ③ 변명하지 말고 설명을 간결하게 하고 해결책을 제공한다.
  • ④ 상황의 해결을 목표로 한 구체적 질문을 하고 서비스한다.
(정답률: 88%)

문제 해설

"고객에게 상담원이 될 수 있으면 말을 많이 한다."가 가장 거리가 먼 이유는, 단호한 형의 고객은 시간이 적고 빠른 결정을 내리기를 원하기 때문에, 말이 많은 상담원은 오히려 고객의 불만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단호한 형의 고객과 상담할 때는 간결하고 직접적인 대답을 하며,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