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3년06월02일 71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원활한 조직 관리를 위하여 슈퍼바이저가 관리하는 상담사의 수를 적정하게 재현해야 한다는 원칙은?

  • ① 관리일원의 원칙
  • ② 관리한계의 원칙
  • ③ 관리명확의 원칙
  • ④ 관리제한의 원칙
(정답률: 55%)

문제 해설

"관리한계의 원칙"은 슈퍼바이저가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상담사의 수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적정한 수의 상담사를 관리하여 원활한 조직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원칙입니다. 이는 상담사의 업무 효율성과 질을 유지하면서 슈퍼바이저의 업무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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