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3년06월02일 69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 중 텔레마케팅 용어와 그에 대한 설명이 옳은 것은?

  • ① 평균통화시간 : 상담원의 통화 시간과 통화 마무리 시간을 합한 시간
  • ② 평균통화처리시간 : 상담원이 고객과 통화한 평균 시간
  • ③ 1차통화처리율 : 고객이 콜 센터로 전화 했으나 모든 상담원이 상담 중인 관계로 사후에 고객과의 통화가 요구되는 콜의 비율
  • ④ 통화중평균대기 : 상담원의 업무 처리 과정 중 고객의 통화를 잠시 보류 시키는 시간
(정답률: 55%)

문제 해설

정답은 "통화중평균대기 : 상담원의 업무 처리 과정 중 고객의 통화를 잠시 보류 시키는 시간" 입니다. 이 용어는 상담원이 다른 업무를 처리하거나 다른 고객과 통화하는 등의 작업을 하면서 현재 통화 중인 고객을 잠시 대기시키는 시간을 의미합니다. 다른 보기들은 평균통화시간, 평균통화처리시간, 1차통화처리율 등 다른 용어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