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8월21일 99번

[고객응대]
고객과의 대화시 효과적인 언어표현방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명령형보다는 의뢰형으로 표현해야 한다.
  • ② 전문용어보다는 이해하기 쉬운 단어로 표현해야 한다.
  • ③ 텔레마케터 중심의 언어보다는 고객중심의 언어로 표현해야 한다.
  • ④ 평상시 언어로 자연스럽게 표현해야 한다.
(정답률: 69%)

문제 해설

정답은 "명령형보다는 의뢰형으로 표현해야 한다." 이다. 이유는 고객과의 대화에서 명령형으로 말하면 상대방이 불편하고 불쾌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의뢰형으로 말하는 것이 좋다. 나머지 보기들은 모두 고객과의 대화에서 자연스러운 언어표현 방법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