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8월21일 100번

[고객응대]
고객을 효율적으로 설득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바르게 설명한 것은?

  • ① 정서적인 호소보다는 논리적인 호소가 더 효과적이라는 실증자료가 많이 있다.
  • ② 고객의 사전정보를 많이 가지고 있으면, 설득자의 양면적 주장이 더 효과적이다.
  • ③ 고객의 사전태도가 설득자인 주장과 반대 방향이면, 설득자의 일면적 주장이 더 효과적이다.
  • ④ 단일 경험의 개인적 실례보다는 논리적이고 일반적인 통계자료가 더 효과적이다.
(정답률: 43%)

문제 해설

단일 경험의 개인적 실례는 특정 상황에서만 적용되는 것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통계자료보다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따라서 논리적이고 일반적인 통계자료를 사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이전 문제
다음 문제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