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8월21일 83번
[고객응대] 텔레마케팅을 통한 효과적인 고객응대는?
- ① 텔레마케터가 소극적이거나 부정적인 언어를 많이 사용한다.
- ② 불만고객을 응대할 때 침묵으로 응대한다.
- ③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 ④ 전문적인 용어를 최대한 많이 사용하여 고객에게 정보를 전달한다.
(정답률: 80%)
문제 해설
고객응대는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해야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고객은 자신의 문제나 요구사항에 대해 이해받고 싶어하며, 그들의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텔레마케터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그들의 요구사항에 맞게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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