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8월21일 56번
[텔레마케팅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설명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 ① 고객리스트는 반응률을 결정하는 중요 요소이다.
- ② 고객 반응을 유도할 수 있는 적합한 제안이 필요하다.
- ③ 기존 고객이 이탈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적극적인 고객관리에 유효하다.
- ④ 콜 예측을 통한 서비스레벨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정답률: 63%)
문제 해설
"콜 예측을 통한 서비스레벨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설명과 적합하다. 이는 텔레마케팅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예상되는 콜 수를 미리 예측하고, 이에 따라 적절한 인력과 자원을 배치하여 고객 서비스 수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