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8월21일 61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터 지도(Coaching)시 지켜야 할 올바른 태도가 아닌 것은?
- ① 본격적인 지도 전에 텔레마케터와 친밀감을 형성한다.
- ② 장점에 대한 칭찬을 곁들이면서 문제점에 대한 지적을 하고 동의를 구한다.
- ③ 문제 지적 사항에 대해 상담원의 답변을 들을 필요는 없다.
- ④ 문제점의 지적과 함께 개선 방안에 대해 제시하거나 토의 한다.
(정답률: 81%)
문제 해설
문제 지적 사항에 대해 상담원의 답변을 들을 필요는 없다는 것은 텔레마케터가 상담원의 의견을 무시하고 자신의 의견만을 중요시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텔레마케터는 상담원과 함께 일하는 팀원이므로 상담원의 의견을 듣고 존중해야 한다. 따라서 이는 올바른 태도가 아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