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8월21일 61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터 지도(Coaching)시 지켜야 할 올바른 태도가 아닌 것은?

  • ① 본격적인 지도 전에 텔레마케터와 친밀감을 형성한다.
  • ② 장점에 대한 칭찬을 곁들이면서 문제점에 대한 지적을 하고 동의를 구한다.
  • ③ 문제 지적 사항에 대해 상담원의 답변을 들을 필요는 없다.
  • ④ 문제점의 지적과 함께 개선 방안에 대해 제시하거나 토의 한다.
(정답률: 81%)

문제 해설

문제 지적 사항에 대해 상담원의 답변을 들을 필요는 없다는 것은 텔레마케터가 상담원의 의견을 무시하고 자신의 의견만을 중요시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텔레마케터는 상담원과 함께 일하는 팀원이므로 상담원의 의견을 듣고 존중해야 한다. 따라서 이는 올바른 태도가 아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