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8월21일 71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구성원과 그 역할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 ① 센터장 - 콜센터 전체 관리 책임자
  • ② 슈퍼바이저 - 콜센터 실무 진행의 책임자
  • ③ 품질관리자 - 콜센터 업무 교육 훈련 책임자
  • ④ 상담원 - 콜센터 업무를 실제 수행하는 상담원
(정답률: 73%)

문제 해설

품질관리자가 콜센터 업무 교육 훈련 책임자라는 설명이 틀립니다. 품질관리자는 상담원들의 상담 내용을 모니터링하고 피드백을 제공하여 상담 품질을 개선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따라서 콜센터 업무 교육 훈련 책임자는 슈퍼바이저나 센터장이 맡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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