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8월21일 71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구성원과 그 역할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 ① 센터장 - 콜센터 전체 관리 책임자
- ② 슈퍼바이저 - 콜센터 실무 진행의 책임자
- ③ 품질관리자 - 콜센터 업무 교육 훈련 책임자
- ④ 상담원 - 콜센터 업무를 실제 수행하는 상담원
(정답률: 73%)
문제 해설
품질관리자가 콜센터 업무 교육 훈련 책임자라는 설명이 틀립니다. 품질관리자는 상담원들의 상담 내용을 모니터링하고 피드백을 제공하여 상담 품질을 개선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따라서 콜센터 업무 교육 훈련 책임자는 슈퍼바이저나 센터장이 맡게 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