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9년03월03일 7번

[판매관리]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관심이 있는 고객으로부터 온 전화를 콜센터에서 받아 처리하는 텔레마케팅 유형은?

  • ① 인사이드 텔레마케팅
  • ②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 ③ 아웃사이드 텔레마케팅
  • ④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정답률: 85%)

문제 해설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은 고객이 직접 전화를 걸어서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문의나 구매를 요청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따라서 콜센터에서는 이러한 고객의 문의나 요청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거나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