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9년03월03일 3번

[판매관리]
마케팅에서 판매촉진 비중이 증가하게 된 주된 원인으로 볼 수 없는 것은?

  • ① 광고노출 효과
  • ② 소비자 가격 민감도
  • ③ 기업 간 경쟁의 완화
  • ④ 기업 내 판매성과 측정
(정답률: 79%)

문제 해설

기업 간 경쟁의 완화는 마케팅에서 판매촉진 비중이 증가하는 주된 원인이 아닙니다. 기업 간 경쟁이 완화되면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격 경쟁이 줄어들어서 오히려 판매촉진 비중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답은 "기업 간 경쟁의 완화"가 아닌 다른 보기 중 하나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