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9년03월03일 67번

[텔레마케팅관리]
인바운드형 콜센터 조직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 ① 인바운드형 콜센터는 고객이 전화했으므로 전문적인 상담스킬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 ② 인바운드형 콜센터는 무엇보다 고객상담 서비스의 질적인 관리와 업그레이드가 요구된다.
  • ③ 외부로부터 걸려오는 전화를 받아서 처리하는 곳이기 때문에 전화량을 사전예측할 필요가 없다.
  • ④ 인바운드형 콜센터는 각종 광고나 알림, 서비스 개선 약속을 대중매체를 통해 전달하는 곳이다.
(정답률: 73%)

문제 해설

인바운드형 콜센터는 고객이 전화를 걸어서 문의나 불만사항 등을 제기하는 곳이기 때문에 고객상담 서비스의 질적인 관리와 업그레이드가 요구된다. 이는 고객만족도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필수적인 요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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