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3월10일 93번
[고객응대] 고객관계관리(CRM) 구축을 통한 기업의 핵심과제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특정사업에 적합한 소비자 가치를 규명한다.
- ② 각 고객집단이 가진 가치의 상대적 중요성을 인지한다.
- ③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시스템을 구축한다.
- ④ 기업이 원하는 방법으로 고객가치를 충족한다.
(정답률: 64%)
문제 해설
CRM 구축의 핵심과제는 고객가치를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이는 기업이 고객을 이해하고, 그들의 요구와 필요에 맞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기업이 원하는 방법으로 고객가치를 충족한다."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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