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3월10일 7번
[판매관리] 다음에서 활용한 시장세분화 기준은?

- ① 지리적 특성
- ② 행동적 특성
- ③ 인구통계학적 특성
- ④ 심리적 특성
(정답률: 86%)
문제 해설
위의 보기에서 활용한 시장세분화 기준은 "인구통계학적 특성"입니다. 이는 고객들의 연령, 성별, 소득 수준 등과 같은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기준으로 시장을 분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고객들의 구매력, 선호도, 구매 패턴 등을 파악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기준 중 하나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