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3월10일 33번
[시장조사] 마케팅 리서치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마케팅 활동과 관련성이 있어야 한다.
- ② 미래의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 ③ 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
- ④ 정확하고 타당성이 있어야 한다.
(정답률: 78%)
문제 해설
미래의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는 것은 마케팅 리서치가 과거나 현재의 정보뿐만 아니라 미래의 동향과 예측을 포함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기업이 미래에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가 성공할지 예측하고, 그에 맞는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따라서 마케팅 리서치에서 미래의 정보를 수집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