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3월10일 81번
[고객응대] 텔레마케팅 고객응대의 특징으로 틀린 것은?
- ① 언어적 메시지만을 사용한다.
- ② 쌍방간의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진다.
- ③ 상호 피드백이 신속히 이루어진다.
- ④ 고객 반응별 상황 대응능력이 중요하다.
(정답률: 69%)
문제 해설
"언어적 메시지만을 사용한다."는 텔레마케팅 고객응대의 특징으로 틀린 것입니다. 텔레마케팅 고객응대는 언어적 메시지뿐만 아니라 음성, 태도, 감정 등 다양한 비언어적 요소도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따라서 텔레마케팅 고객응대에서는 언어적 메시지뿐만 아니라 비언어적 요소도 고려하여 상호 피드백이 이루어지며, 고객 반응별 상황 대응능력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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