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3월10일 24번
[판매관리] 시장세분화의 변수로 틀린 것은?
- ① 인구통계적 변수
- ② 심리적 분석변수
- ③ 구매행동변수
- ④ 수요예측변수
(정답률: 52%)
문제 해설
정답은 "수요예측변수"입니다. 시장세분화는 고객들의 특성에 따라 시장을 나누는 것이며, 이를 위해 인구통계적 변수, 심리적 분석변수, 구매행동변수 등을 고려합니다. 하지만 수요예측변수는 시장의 크기나 성장률 등을 예측하는 데 사용되는 변수이며, 시장세분화와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