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3월10일 73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팅을 수행하는 조직의 특성으로 틀린 것은?
- ① 다양한 기술들의 통합을 위한 관리가 효과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 ②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고객의 행동분석이 효과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 ③ 텔레마케터의 성과측정이 효과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 ④ 고객의 충성도 제고를 위해 조직의 비용절감을 가장 중요하게 여긴다.
(정답률: 71%)
문제 해설
고객의 충성도 제고를 위해 조직의 비용절감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올바른 전략이 아닙니다.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고객 경험 개선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노력해야 합니다. 비용절감은 중요하지만, 이를 위해서는 고객 만족도를 희생시키지 않는 선에서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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