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4월27일 96번
[고객응대] 고객접점별로 고객이 느끼는 정신적, 육체적 상황을 의미하는 용어는?
- ① CPA(Call Progress Analysis)
- ② CSP(Customer Situation Performance)
- ③ CSR(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
- ④ CAT(Computer Assisted Telemarketing)
(정답률: 61%)
문제 해설
CSP(Customer Situation Performance)는 고객접점에서 고객이 느끼는 정신적, 육체적 상황을 의미하는 용어입니다. CPA(Call Progress Analysis)는 전화통화 진행 상황 분석, CSR(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은 고객 서비스 담당자, CAT(Computer Assisted Telemarketing)은 컴퓨터 지원 전화마케팅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CSP가 고객의 상황을 나타내는 용어이므로 정답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