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9년04월27일 96번

[고객응대]
고객접점별로 고객이 느끼는 정신적, 육체적 상황을 의미하는 용어는?

  • ① CPA(Call Progress Analysis)
  • ② CSP(Customer Situation Performance)
  • ③ CSR(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
  • ④ CAT(Computer Assisted Telemarketing)
(정답률: 61%)

문제 해설

CSP(Customer Situation Performance)는 고객접점에서 고객이 느끼는 정신적, 육체적 상황을 의미하는 용어입니다. CPA(Call Progress Analysis)는 전화통화 진행 상황 분석, CSR(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은 고객 서비스 담당자, CAT(Computer Assisted Telemarketing)은 컴퓨터 지원 전화마케팅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CSP가 고객의 상황을 나타내는 용어이므로 정답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