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4월27일 91번
[고객응대] 고객 유형 중 '유아독존형' 고객에게 가장 효과적인 응대방법은?
- ① 여유있게 설명한다.
- ② 체면과 프라이드를 높여준다.
- ③ 묻는 말에 대답하고 의사를 존중한다.
- ④ 천천히 부드러우며 조용한 목소리로 응대한다.
(정답률: 44%)
문제 해설
유아독존형 고객은 자신의 의견이나 요구사항을 존중받는 것에 매우 민감하며, 자신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에 대해서는 강하게 주장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고객에게는 묻는 말에 대답하고 의사를 존중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응대 방법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