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4월27일 26번
[시장조사] 자료의 성격에 따라 1차 자료와 2차 자료로 구분할 때 2차 자료에 해당하는 것은?
- ① 원 자료(Raw data)
- ② 현장자료(Field data)
- ③ 실사자료(Survey data)
- ④ 신디케이트 자료(Syndicated data)
(정답률: 73%)
문제 해설
신디케이트 자료는 이미 수집되어 있는 다량의 데이터로, 일반적으로 시장조사나 통계분석 등에 활용된다. 따라서 2차 자료에 해당한다. 이러한 자료는 일반적으로 기업이나 연구기관 등에서 수집하며, 대표적인 예로는 Nielsen의 판매량 데이터나 Gallup의 여론조사 데이터 등이 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