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4월27일 53번
[텔레마케팅관리] 수행하고 있는 업무를 중심으로 콜센터를 구분하는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 ① 혼합형 콜센터
- ② 인바운드형 콜센터
- ③ 아웃바운드형 콜센터
- ④ CTI시스템 자동화 콜센터
(정답률: 64%)
문제 해설
CTI시스템 자동화 콜센터는 업무의 종류에 따라 구분되는 것이 아니라, 콜센터 내부의 기술적인 시스템 구성에 따라 구분되는 것이기 때문에 해당하지 않는다. 다른 보기들은 콜센터에서 수행하는 업무의 종류에 따라 구분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