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4월27일 71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 중 콜센터 관리자에게 요구되는 자질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A, C
- ② B, D
- ③ B, C
- ④ A, B
(정답률: 63%)
문제 해설
콜센터 관리자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문제 해결 능력, 리더십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위의 보기에서 B와 D는 콜센터 관리자에게 요구되는 자질과 거리가 먼 것입니다. B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로, 콜센터 관리자에게 직접적으로 필요한 기술이 아닙니다. D는 미술과 관련된 분야로, 콜센터 관리자에게 직접적으로 필요한 기술이 아닙니다. 따라서 B와 D가 정답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