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4월27일 79번
[고객응대] 우유부단한 소비자를 상담하는 전략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폐쇄형 질문을 많이 한다.
- ② 의사결정 과정을 안내한다.
- ③ 선택할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한다.
- ④ 인내심을 가지고 차분히 안내한다.
(정답률: 63%)
문제 해설
폐쇄형 질문은 상담 대상자의 의견을 제한하고, 대화를 끊어버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우유부단한 소비자와의 상담에서는 적절하지 않다. 상담자는 상대방의 의견을 듣고, 가능한 대안을 제시하며, 인내심을 가지고 차분히 안내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것이다. 따라서 "폐쇄형 질문을 많이 한다."가 가장 거리가 먼 것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