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4월27일 7번
[판매관리] 다음이 설명하는 표적시장 선정 전략은?

- ① 순차적 마케팅
- ② 차별화 마케팅
- ③ 집중화 마케팅
- ④ 비차별화 마케팅
(정답률: 81%)
문제 해설
위의 그림은 집중화 마케팅 전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집중화 마케팅은 특정한 시장 세그먼트나 지역, 제품, 고객 등을 선택하여 그룹을 집중적으로 대상으로 마케팅을 진행하는 전략입니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마케팅 비용을 절감하고, 해당 그룹에 대한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위의 그림에서는 특정 지역에 집중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