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4월27일 56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에서 설명하고 있는 텔레마케팅의 유형과 대상의 관계가 올바르게 나열된 것은?

- ① 인바운드(Inbound), 기업 대 소비자(B to C)
- ② 인바운드(Inbound), 기업 대 기업(B to B)
- ③ 아웃바운드(Outbound), 기업 대 소비자(B to C)
- ④ 아웃바운드(Outbound), 기업 대 기업(B to B)
(정답률: 69%)
문제 해설
이미지에서 설명하고 있는 텔레마케팅 유형은 인바운드(Inbound)이며, 대상은 기업 대 소비자(B to C)입니다.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은 고객이 직접 문의나 요청을 하여 연락이 오는 방식으로, 이 경우에는 기업 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