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3월07일 9번
[판매관리]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업무 시 주의사항이 아닌 것은?
- ① 고객에게 최선을 다한다는 서비스 정신을 갖추어야한다.
- ②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전문지식은 필요로 하지 않는다.
- ③ 고객의 불만원인을 정확히 파악한다.
- ④ 전문적인 응대기법과 응대자세를 갖추어야 한다.
(정답률: 70%)
문제 해설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업무에서는 고객과의 대화를 통해 문의나 불만을 해결하는 역할을 수행하므로,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 정신과 고객의 불만원인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전문지식은 필요로 하지 않는다. 이는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업무에서는 이미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전화를 걸어온 상태이기 때문에, 전문지식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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